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커피 맛집 " 아마도, 너 "

커피 맛을 알고 먹는 사람들이 부러웠던 나!! 솔직히 커피맛을 모른다.ㅋㅋㅋ 그러던 나에게 커피에 맛을 알게 해준 곳!! 내가 먹어본 커피중에 가장 맛있고 또 먹고 싶다고 생각이 든 커피집은 이곳이 처음인것 같다. "아마도, 너" 커피숍이름도 참 이쁘다, 우리 자주 만나자!!!

 

 

날씨 좋으니 차 대 놓고 조금 걸어서 가보자

그늘이라 그런지 덥지도 않고 맛있는 커피 먹을생각에 발걸음이 가볍다^^

먹는거에 진심인 1인인지라^^

 

장현동 여기 동네는 대부분 거의 건물이 이런식인거 같다. 

다들 새건물이라 깔끔 깔끔...내방도 이리 깔끔했음 좋겠다..ㅋㅋㅋ

간판은 먼가 녹이쓴거 같은데 이것도 컨셉인듯하다...

요즘 젊은 사람들 정말 센스 쩔어~~ㅋㅋㅋ

(난 요즘 사람은 아니지만 요즘 사람이고 싶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카운터 부터가 먼가 젊음젊음이 느껴진다..ㅋㅋㅋㅋㅋ

 

 

저기 보이시는 분께서 사장님이신듯 한데 아주 젊으신 남여분께서 만들어주신다!!

감사해용

 

 

메뉴는 요렇다~

여기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커피는 "시나몬라떼"

음..완전 맛있음..처음 먹고 나서 눈에서 하트 뿅뿅뿅 했던 커피

일반 커피랑은 정말 다른 맛!! 건강도 챙기고 맛도 챙기고 

일석이조 이다!!!

 

자리는 이렇게 앉을수 있게 되어있다

심플심플~

 

테이크 아웃이 많은가?? 자리가 그닥 많지는 않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넓직하게~

여기에 테이블이 있었음 답답해 보였을꺼 같은데...이렇게 이쁘게 꾸며놓으셨다~

 

 

짜쟌~

"시나몬 라떼" 맛있어 보이쥬????

 

 

"아마도, 넌"  내가 자주 찾아 갈껏 같다!!!

진짜 맛있어요~

 

 

화요일 휴무라고 하네요~

그래서 어제 안했구나...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