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코코

대용량 애견 용품 가격까지 저렴해~^^

이제는 반려견과 함께 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을꺼라 생각이 된다!

나도 반려견을 키운지 6년이 넘어가고 있고 좋을때가 99%이지만 아프거나 하면 그맘을 알아주지 못해 난감하고 미안할때가 너무 많다~ 강아지 수명이 사람보다 많이 짧다는것을 알기에 지금 현재에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려한다.

잠깐의 산책을 하루중에 제일 좋아하는 반려견이지만 15분 정도의 짧디 짧은 산책 마저도 귀찮아 못시켜주는 게으른 주인!

정신차려~~~그만 게으름 피우고~~~~~

그래도 요즘 은 아이 학교 갈때 같이 나가서 10분 정도는 매일 시켜 주려고 노력한다.

더 더워 지기 전에 부지런히 산책을 나가야 겠다....

 

그리고 보니 집에 간식이 똑!!! 떨어졌다..

절때 떨어져선 안되는 품목중에 하나가 우리 반려견 간식이다~^^

항상 가족들이 밥 먹을때 자기도 먹어야 된다고 생각하는지 너무 똑똑하게 간식을 달라고 한다.

영제견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매 순간한다~ㅋㅋㅋㅋㅋ

 

간식사러  코스트코로 추울발~~~

 

애견침대

저렇게 큰  강아지 침대가 있다니~ 우와~~

우리집 반려견은 1.6kg라..ㅋㅋㅋ 침대가기 보단 대형집에 가깝겠다..

집에 큰 강아지가 있다면 이런 애견침대하나 장만해서 강아지만의 공간을 만들어줘도 좋을듯 하다.

강아지도 자기만의 공간이 필요하다고 동물농장 이찬종 소장님이 말씀을 해주셨다.

우린  동물농장 애청자..ㅋㅋㅋㅋㅋㅋㅋㅋ

 

강아지 인형..ㅋ

강아지도 인형이 필요한가??ㅋㅋㅋ 이런 고급진 인형은 첨이라..ㅋㅋㅋ 

우리집 반려견은 장난감을 전혀 가지고 놀지 않아서 강아지가 인형이 이렇게 멋있게 나온다는걸 몰랐다.

 

 

강아지 패드

강아지 패드도 양도 많고 저렴하게 나와있다.

우리 반려견은 애기때 오자마자 대소변을 가려서~^^

패드를  많이 사는데 집에꺼 다쓰고 나면 코스트코 강아지 패트를 한번 이용해 보아야 겠다.

냄새제거 탁월하고 흡수도 잘되고 도톰하다고 하니~

너무 얇은 패드는 흡수는 빠르나 냄새가 많이 났었다.

 

강아지 삼푸

내가 제일 신경쓰는것중에 하나는 목욕용품이다.

사람도 몸에 쓰는건 신경써서 사듯이 반려견 목욕용품또한 많은 고민을 하고 산다.

우리 반려견은 너무나 덩치가 작아서 이건 너무 양이 많다!!

중대형견에게는 가성비 딱 좋을듯하다.

강아지는 목욕도 자주 하면 안되니 너무 큰것보다 적당한게 좋을것 같다.

 

 

강아지 사료

반려견 사료 종류가 많다

유기농 사료도 있고 소형견 사료도 있다.

집에 큰 반려견이 있거나 반려견이 많은 집에는 아주 좋을것같다.

사료값도 만만치 않은데 코스트코 애견사료는 양도 많고 가격도 참 착하다.

 

 

강아지통조림

요즘엔 애견 사료가 이렇게 캔으로도 나온다.

캔으로 되있어 위생적이고 보관이 용의 할것 같다.

반려견들도 먹을수 있는게 참 여러종류가 있구나~^^

 

 

강아지 혼합간식
강아지 오리가슴살 간식
강아지 치킨말이 고구마간식
강아지 연어간식

반려견들이 좋아할만한 간식도 너무나 많다~

소고기, 닭고기, 연어, 오리등~ 반려견들도 골라먹을수 있는 즐거움이 있을것 같다.

항상 맛있는거 먹을때 반려견에게 미안한 마음이였는데 오늘 보니 우리 반려견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간식들이 참 많구나~^^

이제 가족들 치킨 먹을때 반려견도 치킨간식, 소고기 먹을때 소고기간식, 회먹을때 연어져키등..... 함께 먹을수 있는 간식들이 많으니 잘 챙겨서 먹여야 겠다.

 

애견치석케어
강아지텐탈스틱

애견 관절&치석케어용품 / 애견용덴탈스틸

반려견을 키우다 보니 치아관리가 너무나 힘들다

집에 반려견도 매일 양치를 시켜야 하는데 맘대로 잘 되지 않고 깨끗이 양치가 되지도 않는다.

이렇게 치석케어 용품이라도 먹음 좋을텐데....

우리 반려견은 치석케어용품을 먹어본적이 없고 먹지도 않는다..

그래서 요즘은 나도 하기싫은 양치를 매일 시켜주고 있다..

입도 작은게...칫솔도 잘안들어가고...ㅡ,ㅡ  

제발 치석케어용품좀 사보자~~~~

 

코스트코에는 없는게 없구나~~~~

'생활 > 코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연제 맛집은 요기요기!!  (0) 2022.06.01
화장지는 꼭 코스트코에서 구입하기!!  (0) 2022.05.31
여름 모자가 필요해  (0) 2022.05.28
코스트코는 커피 맛집???  (0) 2022.05.27
코스트코에서 점심해결하기  (0) 2022.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