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내돈내산

나도 김태리 처럼 "콤부차"

요즘 핫하신 김태리씨~ 김태리씨가 광고하는 "콤부차" 나도 한번 마셔 봤다

코스트코를 갔다가 발견한 "콤부차"

건강해지는 비결이 콤부차?? 건강에 관심이 많은 1인으로..ㅋㅋㅋ 건강을 위해 한번 마셔봐야지..

커피를 너무 마시다 보니 커피 말고 다른 시원한 음료를 찾다 요즘 핫하다는 콤부차를 마셔보자~ 하는 맘이 들었다.

커피를 즐겨마시다 보니 치아도 누렇게 변하고 있는거 같다..

완전 스트레스....콤부차는 치아가 누렇게 되는 일은 없겠찌???

 

콤부차가격표

나도 콤부차 자주 마시면 김태리씨처럼 저리 이쁘게 될까나??ㅋㅋㅋㅋ

저리 이쁘게 될꺼라는 기대는 안하지만 그래도 안마신것보단 마시는게  쬐끔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김태리콤부차앞표지

색깔이 참 곱다!

스틱으로 20개씩 들어있는데 2봉지가 있다.

그러니 총 40개가 들어있는것이다.

양도 많다~ 하루에 1개씩만 타 먹으면 한달은 넘게 마시겠지만 중학교 아들이 맛있다고 한다.

중학교에 들어가면서 편으점을 제집처럼 들락날락 거리며 탄산음료를 물처럼 마셔서 걱정이였는데

집에 오면 첫 마디가 " 시원한거 없어??" 라는 아들이였기에 맛있다고 하니 아들과 함께 먹으면 좋을것같다.

샤워할동안 얼음에 타서 놓으면 시원하게 마실수 있고 탄산음료먹는것보단 건강적으로도 훨~씬 좋으니

아들과 함께 마시면서 건강 해져야겠다..

초등학교딸에 입맛엔 안맞는다고 맛이 없다고 한다....

"휴~~다행이다" ㅋㅋㅋ 아니였음 매일 하루에 몇번을 타달라고 했을텐데..ㅋㅋㅋ

아직 초딩입맛에겐 레몬에 시큼한 맛이 별로인가보다...

시큼한 맛보단...상큼 달달하다는 표현이 맞는거 같은데~^^

그럼 아들과 잘 먹어보도록 해야지~^^

 

할리우드 스타들이 즐겨마신단다..ㅋㅋㅋ

그럼 나도 할리우드 스타 처럼..ㅋㅋㅋ

1포에 15Kcal 밖에 되지 않으니 맘 편히 먹어도 될것같다...

이렇게 맛있는데 칼로리는 15Kcal밖에  되지 않는 당류0g 저칼로리 / 무알콜 건강발효음료

마. 싯. 따

 

콤부차한포

요즘 오디가 맛있어서 몇박스째 먹고 있었더니...손톱에 오디물들었다....ㅋㅋㅋㅋㅋㅋㅋ

좀 민망해서 가렸다..ㅋㅋㅋ

콤부차 먹는법
1. 물200ml에 얼음 150g을 넣고 스틱 1포를 넣어 흔든후 음용하세요.
2. 시원한 물 300ml에 스틱1포를 넣고 충분히 흔들어줍니다.
(개인의 기호에 따라 물의 양을 조절해줍니다)

더우니깐 1번 방법으로 음용해보았다.

 

처음엔  뚜껑을 열고 바로 부었더니 넘쳐 흘렀다...

꼭!꼭!꼭! 두~3모금 정도 물을 마시고 넣어야 된다..

한포 넣었더니 저렇게 뽀글뽀글 기포가 올라온다.

그리고 몇번 흔들었더니 저런 누리끼리한 색깔이 나온다.

레몬이라 색깔이 이쁜 샛노란 색이 나올지 알았는데....발효음요라 그런지 색깔은 정말 건강해지는 색깔이다.

 

 

 

시원한 얼음에 콸콸콸 ~~~

맛이 ....우왕.ㅋㅋㅋ

너무 맛있다..

새콤달콤~ 건강해지는 색깔에 비해 맛은 너무나 맛있다.

맛있는데 건강해지기 까지...

이제 커피는 좀 멀리하고 콤부차로 올여름 시원하게 보내야지~^^

 

책상위 콤부차

일하거나 공부할때 한잔씩하면 좀 덜 피곤한거 같아서 커피보단 훨~씬 내취향저격!!!

진짜.. 먹고나니 덜피곤한것이...진짜 너무 좋다~~~

한모금 먹었는데..아들이 뺏어감...ㅡㅡ